GAME START

공략게시판

[공략] 좀비메이지(워메이지) 간단세팅공략

  • 작성일 : 2017.03.31 13:37
  • 조회수 : 9,573

여태 올린글에 거의다 적어놨지만 간단하게 다시설명좀드릴려합니다.

여전히 제일 많은 질문이 영혼스킬 어떻게 관리하는지 질문이많으시더라구요.

영혼스킬

저같은경우는  재감 30%정도일때 [재감에 60 + 경험치 ª(편의상알파라고침) ]  투자, 영혼렙이 어느정도 찼으면 경험치부분을 다른곳에투자하시면될거같습니다.

영혼렙이 낮으실경우는 재감에투자하기보다 경험치에 몰빵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영혼렙이높아야 뭘찍어도찍을수잇기에 ㅎ

 

아이템

아이템은 일단 무조건  재감이 45% 이상이되게 만들어주셔야합니다. 45%부터 만%로 적용됩니다.

나머지는 생명력,  삼신기 (공격력,치확,치피) 정도 투자하시면될거같네요.

마나감소는 호불호라고 봅니다. [본인은투자안함 ] 

그리고 무조건 마검+마법서를 껴줍시다.

저같은경우는 사냥세팅 pvp세팅이 다릅니다. 

 

플레이 법

공략게시판찾아보시면 영상많이올려놨습니다 ㅎ

 

스킬편

공략게시판에 제글 찾아보시면 스킬편이있습니다. 참고하신분들만보세요

지금현재 저같은경우는  손아귀를 화염장막으로 교체해서 사용하는중입니다.

혹시나 파티플시에는  얼음감옥을 치우시고 그자리에 얼음장막or환각오염 등을 넣어주시면

딜량을 더높일수있습니다. 파티플시에는 굳이 생존스킬을 많이넣을필요가없거든요

더딜량을뽑고싶으시면 죽음의춤사위도빼고 다른스킬을넣어주시면 극딜가능합니다.

패시브는 원래 일격을 썻엇는데 템으로 피통을올리고 혼란을 쓰는게 더좋습니다. (솔플이던파플이던 방깍20퍼를 이길수가없더군요)

 

귓말 우편 참 많이보내주시는데요

일일이 대꾸해드리고싶어도 사냥중이거나  일하고있을때는 답변을못해드리네요.

제 메이지트리가 정답은아니니 꼭 따라하실필요는없습니다.  다른 훌륭하신메이지분들도 많이있구요 저도 다른메이지분들영상보면서

다른스킬트리나 템세팅을 구경하면서  비교도해보고 분석도 합니다 .

그럼 즐거운 메이지 생활되세요 메이지여러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 아주큰 단점이 하나있는데 공팟은 못가요 ㅎㅎ 전투력에서 걸러져요

미궁 블레이더 랭커들 사이에 메이지로 같이 껴있다는점이 너무 좋네요 ㅎ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좋아요
질문
만렙 후 사냥터 어디가야함? (1) mobile

과업방은 횟수 있고 마지막 악몽인가 거기만 계속 가야하나요? 사냥터 따로ㅈ있나요? 과업하고나면 갈수...

2017.04.02 3,279 0
질문
힏다크?서포터 다크로드 스킬 or 영혼포인트 공유좀 (1)

갓 만렙단 다크로드인데.. 서포터 위주로 해볼 생각인데 스킬트리나 영혼포인트 공유좀요~~

2017.04.02 3,611 0
질문 2017.04.02 3,367 0
질문 2017.04.02 3,097 0
질문
갓만렙 젠파밍 던전 ?? (5)

위습 전투력87000정도입니다. 신화 파티가기는 민페 스펙이고 솔플로 젠파밍해서 고대셋을 장만하려고...

2017.04.02 4,196 0
질문
다크로드 무기 질문! (3)

양손입니까? 검방입니까? 간지는 양손이던데,,

2017.04.02 3,835 0
질문
에픽던젼 (1)

은신처랑 성소에서 누가 버프먹으면 몹쎄진다던데 정말인가요? 그리고 여기서 몹잘잡으려면 야수형 공격력...

2017.04.02 2,952 0
질문
위메 스킬문장 어떻게들 박으 시나요 (2)

1. 2. 3 우선순위대로 어떻게들 박으시는지 궁금합니다. 공용문장 말고도 cc기 효과증가 및 지속...

2017.04.02 3,253 0
질문
블레이더입니다 대검옵 추천부탁드려ㅑ여 (3)

무기재설정했는데 치확7.5%와 공속9.5%나왔는데 어떤게좋나요

2017.04.02 3,682 0
공략
워메이지에 대한 모든것 * 종합 공략 (11)

사진이나 동영상 같은건 없고 초보분들이 궁금할 만한 것들 종합 공략이니 읽을 분만 읽으세요 1. ...

2017.04.02 14,899 3
질문 2017.04.02 3,459 0
공략 2017.04.02 5,990 6
질문
드래곤 은신처 공략 궁금한게 있습니다. (5)

보스가 광역스킬 시전할때 석화대상 뒤로 숨으라는데 도대체 어디에 숨으란건지 알수가 없네요 ㅜ 고수...

2017.04.02 4,788 0
질문
위스퍼러 악마보스용 한손무기 선택장애 도와주세요~ (7) image

안녕하세요~ 스펙이 낮아 비싼활은 못구하고요 제작 한거하고 전재산 털어 뽑기한 무기 옵션점 봐...

2017.04.02 4,597 0
공략
아이템 옵션 변경 하는 법 (1) image

패치 후에 모르는 분들이 계신 거 같아서.. 기껏 신화템 떳는데 경험치 옵션 이런거 하나 붙어서 ...

2017.04.01 4,901 0
질문
만렙날개 강화 질문이여!! (3)

저기뭐야... 권능의 인장으로 날개 진화석 30개주고 샀는데.. 날개 강화하는곳 갔더니.. 뜨질않...

2017.04.01 4,185 0
질문
슬프다

휠윈드 어떡해 사용 하는 건가여 사용 법 좀 알려주세여

2017.04.01 2,500 0
질문
휠윈드 (1)

휠윈드가 먼가여.....사용 법이나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 함니다

2017.04.01 2,696 0
질문
임시점검 연장점검 보상 =샤미보상상자 벨비보상자 인가요...

임시점검+연장점검 보상 =샤미보상상자+벨비보상자 인가요?

2017.04.01 2,678 0
공략
[이벤트] 히스광산 완전 정복 가이드 (7)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노리아 서버에서 위스퍼러 캐릭터를 육성중인 유저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참여 ...

2017.04.01 8,791 5
질문
궁수영혼경험치어디다투자하나요? (3)

궁수영혼경험치어디다투자하나요?

2017.04.01 3,779 0
공략
다크로드 영혼경험치어디투자하나요? (7)

다크로드영혼경험치 어디에다가투자하나요?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요 ㅠㅠㅠ

2017.04.01 5,972 0
질문
위습 신속사격 실험하신분계신가요. (1) mobile

보스딜에서 신속을 쓰는데 그냥 연발에 전기폭발이 좋을까 싶네요. 신속사격이 풀차징 딜이 생각보다 안...

2017.04.01 3,056 0
질문
46인데 왜 전문기술 못배워요??.....ㅠㅠ (1)

45전문 배우고 싶은데 못배워요...ㅠㅠ 이유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해요 ㅠㅠ

2017.04.01 7,371 0
질문
일일미션상인 대체어디있나요 (4)

일일미션상인 대체어디있나요

2017.04.01 3,276 0
질문
다크 장갑

다크로드 세트 장갑 옵션이 치피,생명,초회 인데 치피를 어떤걸로 바꾸는게 조을까요 재감은 없던데 치...

2017.04.01 2,746 0
질문
과업 던전들, 솔플 vs 5인 차이가 뭔가요? (6)

과업 던전들, 솔플 vs 5인 차이가 뭔가요? 5인 파티입장이 골드나 마정석 등 드랍량이 많은건가요...

2017.03.31 6,453 1
공략
[이벤트] 만렙 찍고 신화 던전 갑시다!

안녕하세요. 한양공주입니다. 다들 만렙 찍고 어디 가실지 고민이실텐데요. 다음 파밍은 바로 신화 던...

2017.03.31 5,097 0
공략
위스퍼러 육성 법 알려주세요 고수님들 (4)

안녕하세요 위스퍼러 키우고 싶은데 스킬 이랑 무기랑 영혼 어떻게 해나가 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ㅠ...

2017.03.31 6,722 0
공략
신화던전 - 히스광산 알아보기 image movie

히스광산은 5마리의 네임드 처치 후 보스방으로 이어지는 구조입니다. 어느정도 장비를 올리신 분...

2017.03.31 4,682 0
공략
꼭보세요 꿀팁드립니다 (2)

http://cafe.naver.com/bluetipster http://cafe.naver.com...

2017.03.31 5,085 0
질문
위스피러 영혼 어떤거에 투자하시나요? (4)

위스프러 영혼 어떤거에 투자하시나요? 주로 공격력 이랑 치명확률 이랑 재감 이랑 마나소모력 많이들 ...

2017.03.31 3,987 0
공략
[이벤트]수호자 여러분 신화 던전 돌아 봄? image

신화던전중 악몽의 나락 던전 한번보겠습니다. 일정 구간 마다 오브젝트 작동 시켜야 하는곳 2...

2017.03.31 3,146 0
공략
좀비메이지(워메이지) 간단세팅공략 (10)

여태 올린글에 거의다 적어놨지만 간단하게 다시설명좀드릴려합니다. 여전히 제일 많은 질문이 영혼스킬 ...

2017.03.31 9,573 3
질문
위스퍼러 키우는 초보인데 질문합니다. (2)

영혼포인트는 다 경험치에 투자하나요?? 그리구 사냥할땐 스킬 어떤걸 쓰는게 좋나요? 그리구 막 ...

2017.03.31 4,278 0
공략
만렙 이후 직장인 코스!! (5) mobile

안녕하세요. 퇴근 후 저녁8시부터 12시까지 4시간코스 1. 5종과업 5단 자동파티매칭으로 빠르게 ...

2017.03.31 6,366 0
공략
로렌시아 에픽던전 5단 공략방송

http://afree.ca/zmzmwksk/190551430 http://afree.ca/zmzm...

2017.03.31 2,778 0
공략
로렌시아 블레이더의모든것 돈버는법/꿀팁대방출

http://afree.ca/zmzmwksk/190549084 http://afree.ca/zmzm...

2017.03.31 4,429 0
공략
위스퍼러의 파티 시너지 스킬 사망 선고와 초목의 성지를... (5)

오늘은 위스퍼러가 가진 디버프 스킬 사망 선고와 버프 스킬 초목의 성지에 대해 알아보겠다. 사망 ...

2017.03.30 5,212 0
질문
케시날개 하고 솬몹사면 투력많이 오르나요 ? (2)

직장인이라 3시간씩하면서겨유 65댓어요 어디서 멀할건지를 알려주심ㄳ해요

2017.03.30 3,577 0
공략
개꿀팁 드립니다!! (6)

내일 오후 5시부터 디아3 새시즌 시작입니다 ㅎㅎ 디아나 하러갑시다

2017.03.30 5,115 0
공략
꿀팁 두개 ☆ (8) image

저는 어두운 던전에서 사냥중 마우스가 어디갔는지 잠시 못찾을 때가 가끔 있습니다. 저 뿐만아니라 ...

2017.03.30 7,448 3
공략
뮤레전드 꿀팁의 모든것. (1)

http://afree.ca/zmzmwksk/190530223 http://afree.ca/zmzm...

2017.03.30 4,041 0
공략
노리아 블레이더 BJ게임하는기린 궁금한거 있으면 와서 ...

과금 플레티넘플러스만하고 투력 14만 블레이더입니다. 오셔서 많이 물어보세요!! http://af...

2017.03.30 3,058 0
공략
에픽 던전 공략 - BJ 밍님

http://live.afreecatv.com:8079/app/index.cgi?szBoard=li...

2017.03.30 3,2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