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ART

자유게시판

케릭별 중요한 스킬 효율성을 따져보자.... 이게 진짜 벨런스인가??

  • 작성일 : 2018.12.05 16:06
  • 조회수 : 557

1. 갓팬텀

마력의땅 - 0.5초마다 320% = 10(5초간지속)X320X3(마력응집으로 발판추가소환) - 스킬시전시간 30초

------9600% 근데 재감초기화로 또 연타로 쓸수있음. (정수5단계추가데미지 제외)

죽음의땅 - 0.5초마다 225% = 6(3초간지속)X225X3(마력응집으로 발판추가소환) - 스킬시전시간 20초

------4050% 근데 재감초기화로 또 연타로 쓸수있음. (정수5단계추가데미지 제외)

★황천셋트의 효과 추가(2셋=마력의땅재감초기화20%) - 케릭터 재감50% 기준

4셋마력의땅 추가피해50% - 0.5초마다 480% = 10(5초간지속)X480X3(마력응집으로 발판추가소환) - 스킬15초가 다시 20% 적용되어 12초

------14,400% 근데 재감초기화로 또 연타로 쓸수있음. (정수5단계추가데미지 제외)

5셋죽음의땅 추가피해200% - 0.5초마다 675% = 6(3초간지속)X675X3(마력응집으로 발판추가소환) - 스킬시전시간 10초

------12,150% 근데 재감초기화로 또 연타로 쓸수있음. (정수5단계추가데미지 제외)

 

* 모든 발판을 다 맞았을때의 데미지의 환산이고 수치적인 계산입니다. 그래서 추가데미지부분의 재감초기화부분을 더하지않고 뺏습니다. 

 

나머지 스킬 패스

 

2. 위스퍼러

다중학살 - 585% - 스킬시전시간 10초

다중사격 - 340% - 스킬시전시간 3초

★ 빗발셋트 - 케릭터 재감50% 기준

다중사격 추가피해 100% : 680% - 스킬시전시간 1.5초 

★ 르메이셋트 - 케릭터 재감50% 기준

2셋다중학살 추가피해 200% : 1,755% - 스킬시전시간 5초

4셋다중학살 추가치명타 90%

5셋 폭격사용 후 5초동안  다중학살 1,755% 스킬 무제한

 

3. 워메이지

폭한의마검 - 0.5초마다 465% =  6(2.5초간지속) X 465 + 625 : 스킬시전시간 45초

------ 최종피해 3415%

화염의장막 - 0.5초마다 125% = 10 X 125% + 480 : 스킬시전시간 7초

------ 최종피해 1,730%

환각오염 1.0초마다 570% = 4(4초간지속) X 570 : 스킬시전시간 30초

------ 최종피해 2,280%

★한기셋트 (케릭터 재감 50% 기준)

4셋폭한마검 추가피해50% = 0.5초마다 698% =  6(2.5초간지속) X 698 + 938 : 스킬시전시간 19초

------ 최종피해 5,126%

환각오염 : 재감 13초

화염장막 : 재감 4초

5셋 폭한마검초기화 : 얼음장벽사용시 (안쓰는스킬을 조건부로 달아놓고있음)

 

폭한쓰고 다음스킬쓰기전에 이미 파티원들이 몹을 전멸시킵니다. 그럼 다시 19초의 시간을 기다려야 다음 타격을 하는데 그 때까지 그냥 평타입니다.

워메 다 접는 이유가 다른데 없습니다. 스펙을 올리든 내리든 올라갈수가 없는 구조입니다. 사냥이든 싸움이든......

옛날 오염을 복원시켜준다고해도 이건 어려울것 같아 보이네여.

 

바라는점이라면 스킬자체가 나뿌다는건 아닙니다. 순간데미지는 좋은데 그 사용시간이 너무 길어서 다른케릭터와 비교할때 효율이 많이 떨어지는편입니다.

재사용시간이 절반정도만 되도 어느정도 비벼볼공간이 생긴텐데 이건 아니라고 생각드네여.

 

부캐로 팬텀하고있습니다. 팬텀은 과금도 거의없어도 지금의 워메이지보다 딜이 더 좋습니다.공격력 12000이 부족하고 치명타피해도 150%가 더 부족한데도 오히려 팬텀이 딜이 더 좋습니다.

웹젠 아저씨들....이게 과연 형평성에 맞는 처사입니까?

 

웹젠에서 워메를 그냥 크리스털 관으로 만들어주신듯.... 고이 들어가야겠습니다.

 

시간없어서 시간이 더 생기면 엠퍼 블레까지 다시 추가할게여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좋아요
다크 유저들 고생스럽고 힘드네요 개선좀2 new mobile

탱이라 선두로 이동해야지 몹 모아야지 원딜러 살펴야지 보스끌어야지 버프써야지 힐도 써야지 할일이 너...

2018.12.10 70 0
다크로드는 버리는 케릭인가... new

왜 업댓이 없는걸까낭... 팬텀 하나 사기케릭 잘못 만들어서 상대적 박탈감 쩔게 만드네  ...

2018.12.10 88 1
탈리스만 이전 방법 new

고수님들 탈리스만 이전할때 이전먼저 받고 이전받은 케릭으로 탈리스만 퀘스트를 해서 올리는건가요??&...

2018.12.10 83 0
웹젠 운영자 양반 보세여... 워쓰레.기 스킬 분포도를... (5) image

  대부분의 스킬이 100프로 70프로 이런스킬들... 그냥 칸만 차지하고 전혀 도움도 ...

2018.12.07 532 3
로아 갔다가 돌아 온 뮤유저들 반응 mobile

로아 발매전 현질 지를 준비 다했으나 로아 현질할 컨텐츠가 별로 없음. 심지어 현질 해도 타유저보...

2018.12.07 345 0
렉걸림 현상 ...

레전드샵  이용중 렉걸려서 화면이 멈추는  현상이 생기네요 ~~~

2018.12.07 110 0
진짜 불만인 부분이라 요약 한줄 더적습니다.. (1) mobile

엠퍼사이저, 블레, 다크 보스몹에 적용되는 스턴, 빙결, 침묵기 1개씩 만들어주세요. 그러면 유저들...

2018.12.07 281 0
밸런스 영자 의도대로 안되는 근본원인2 mobile

근본원인1은 운영자가 숫자개념이 없고 게임을 안해보는거다. <근본원인2는 보스전에 스턴,빙결기...

2018.12.07 238 0
로아하다가 뮤레복귀 mobile

핵앤슬래쉬는 시원시원한사냥이 장점인데 로아하다가 2프로씩 부족한 케릭들보고 다시복귀했어요ㅡ_ㅡ 로아...

2018.12.07 235 0
2018.12.06 403 6
2018.12.06 381 5
현재 적용이 안되고있는 두가지와 의문의 셋트옵션 (3) image

1. 비약중에 생명력 25%를 올리는 비약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 비약은 실제로 적용이 안되고 있...

2018.12.06 376 0
운영자님 퀘스트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크쉐도우 퀘스트 중 마지막 여왕알현 퀘스트가 없어졌습니다... 열심히 하고 싶은데 어...

2018.12.05 159 0
벨런스 개똥망

이게임이 전에는 pay to win 이였는데 (현질 많이 한놈이 이기는 게임) 지금은 phantom...

2018.12.05 224 0
케릭별 중요한 스킬 효율성을 따져보자.... 이게 진짜... (7)

1. 갓팬텀 마력의땅 - 0.5초마다 320% = 10(5초간지속)X320X3(마력응집으로...

2018.12.05 55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