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ART

시공연구회

10월 업데이트 미리보기 [개발자노트]

개발자 호밀
  • 작성일 : 2018.10.05 15:47
  • 조회수 : 1,511



안녕하세요. 뮤 레전드 수호자 여러분!


개발자 호밀입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많은 수호자 여러분들이 게시판과 문의 등을 통해 의견을 보내주셨는데요.

정말 소중하고 감사한 의견들 모두 빠짐 없이 확인하고 신중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개발자 노트는 그 중 몇가지에 대한 대답을 준비하였는데요.

바로 탈리스만에 관한 것 입니다.





지난 9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탈리스만 도감의 능력치 강화 효과가 계정 통합으로 변경 된 것은 알고 계신가요?

덕분에 1개의 캐릭터만 제대로 육성해도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강력한 능력치 효과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주력으로 육성하는 캐릭터 자체를 변경하는 것이죠.

이번에 추가 되는 기능은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모든 탈리스만 정보를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완전히 이전하는 기능입니다. 
 




탈리스만 도감 정보를 합치거나 더해주는 기능이 아니라는 점이 중요한데요.

A 캐릭터의 탈리스만 정보를 B 캐릭터에게 옮기는 경우, 기존에 B 캐릭터가 가지고 있던 탈리스만 정보도 완전히 삭제 되고 A 캐릭터의 탈리스만 정보로 대체 됩니다.

또한, 이미 완료한 탈리스만 업적이나 기간 미션 등은 이전 되지 않고 갱신 되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이 기능은 캐릭터 여러 개를 동시에 육성하기 보다는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로 갈아타는 수호자 여러분들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최근 많은 수호자 여러분들이 초월석 고갈에 대한 의견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저희 역시 최근 일부 초월석 시세의 폭등 현상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우선, 10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석 공급량을 확대하여 더 많은 수호자 여러분들이 초월 컨텐츠를 이용하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장비로 갈아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짐작하고 계신 바로 그 이벤트가 다시 한번 진행 될 예정입니다!)


특히, 초월 컨텐츠의 접근성 강화에 대한 고민을 담아 10월 중 2차 업데이트에서 한 차례 더 적극적인 변경이 적용 될 계획입니다.

10월 1차와 2차, 두 차례의 변경 사항을 통해 확실히 다른 경험이 가능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외에, 게임 내 과금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새로운 기능이 도입 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10월 1차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개발자 노트를 통해 좀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뮤 레전드는 과금 컨텐츠를 비롯하여 게임 내에서 수호자님이 경험하시는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부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려고 합니다. 

달라진 모습을 경험 하실 수 있도록 두배, 세배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