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ART

시공연구회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발자노트]

개발자 호밀
  • 작성일 : 2018.12.31 11:43
  • 조회수 : 836



안녕하세요. 뮤 레전드 수호자 여러분.


2018년, 길고도 짧았던 한 해의 마무리는 잘 되고 계신지요.

뮤 레전드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즐거움이 가득했던 2018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2017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한 뮤 레전드가 어느새 17년, 18년… 그리고 19년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뮤 레전드 개발자 모두에게 정말로 기적 같은 시간들입니다.


그중에서도 2018년은 정말로 큰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수호자 여러분과 함께 뮤 레전드의 방향성과 업데이트 체계를 보다 정확하게 정립할 수 있는 시기였기 때문입니다.


 ● 대륙 업데이트 : 노리아 대륙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최고 레벨이 80까지 확장되고, 더 강력하고 다양한 캐릭터 성장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탈리스만 도감 : 수집과 성장, 액티브 기술까지 더해진 뮤 레전드만의 독자적인 캐릭터 성장 컨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 새싹 시스템 : 신규 & 복귀 유저를 비롯하여 초보 유저들을 강력하게 지원할 수 있는 새싹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강화 시스템 개편 : 그동안 정말 많은 수호자 여러분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었던 강화 시스템이 개편되어 강화 피로도를 확! 줄였습니다.


 ● 진입 구간 개편 : 1레벨부터 캐릭터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피로도를 줄이고, 

                          퀘스트 동선을 개편하여 더 쉽고 빠르게 핵&슬래시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블랙팬텀 클래스 추가 : 다양한 기술 선택지와 높은 조작감을 컨셉으로 하는 어둠의 주술사 블랙팬텀이 추가되었습니다.


 ● 클래스 밸런스 개편 : 12월 엠퍼사이저, 블레이더를 비롯해 2018년 한 해동안 많은 캐릭터가 상향 조정 되었고 지금도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다사다난(多事多難)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도 뮤 레전드라는 세계 속에서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부족하지만 수호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격려, 질책과 비판을 통해 2019년의 뮤 레전드를 함께 채워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2019년,

뮤 레전드는 쉽고 빠른 핵&슬래시의 가치에 더욱 집중하겠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라도 시원한 전투와 달콤한 성취감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캐릭터 성장, 전투 컨텐츠를 비롯하여 과금 컨텐츠에 이르기까지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믿을 수 있는 게임, 노력할 가치가 있는 게임으로 만들겠습니다.


시공 해방, 마계, 기술 특성화 시스템, 모험단 등 다양한 컨텐츠와 풍성한 이벤트가 2019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호자 여러분 모두 뮤 레전드와 함께 행복으로 가득한 2019년을 만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뮤 레전드 올림.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