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ART

FAQ

자주 찾는 검색어
계정 오류 OTP 실행 설치
검색
  • 운영 쿠폰은 어디서 등록해야 하나요?
    공식 홈페이지 > 사이드배너 > 쿠폰등록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문자열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면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운영 GM이라고 사칭하는 캐릭터는 어떤 조치를 받나요?

    GM을 사칭 하는 것은 많은 고객들에게 혼란을 주고 게임 진행에 방해를 줄 수 있습니다.

    GM을 사칭하여 계정이나 비밀번호를 묻거나 하는 등의 행위는 선량한 많은 고객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이므로 해당 사실이 확인되면 운영정책에 의거 하여 제제를 받게 됩니다.

    GM은 게임 내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묻지 않습니다. 
    이 점 이용에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게임 내 비매너 행위를 하면 어떤 제재를 받나요?

    MU LEGEND 게임내에서 비매너 행위를 할 경우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뮤레전드 운영정책
    http://mulegend.webzen.co.kr/support/policy

  • 운영 홈페이지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홈페이지 로그인 시 5회 연속으로 비밀번호를 잘 못 입력하실 경우
    해당 IP에서의 홈페이지 로그인이 30분간 불가능해집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로그인이 불가능하신 경우에는 30분간 충분히 여유를 두신 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 운영 게임 플레이 중 버그를 발견하였습니다.

    게임 내 시스템 오류, 버그현상 및 기타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에는
    [고객지원 > 문의/신고]로 최대한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권장 기재사항]
    1. 서버 :
    2. 캐릭터명 :
    3. 발견 일시 :
    4. 장소 :
    5. 현상 :
    6. 스크린 샷 또는 동영상 자료:

  • 운영 본 SNS 계정이 제한 되면 웹젠 홈페이지 로그인도 안 되나요?
    SNS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되어야 웹젠 홈페이지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SNS 사에서 정책상 제한 된 계정의 경우 웹젠 홈페이지에서의 로그인도 불가능합니다.
  • 운영 캐쉬 아이템을 환불 받고 싶습니다.

    사용되지 않은 보관함의 아이템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첫째, 청약철회
    [나의 서비스 > 웹젠캐시 > W샵 사용/철회내역]에서 [청약철회 신청]
     
    둘째, 환불신청
    [나의 서비스 > 웹젠캐시 > 취소/환불내역]에서 [환불 신청하기]

    ※ 웹젠 이용약관
    https://privacy.webzen.co.kr/policy/servicepolicy.aspx

  • 운영 웹젠 캐쉬를 환불 받고 싶습니다.

    ■ 결제취소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지 않았고 충전 후 캐쉬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결제 자체를 취소하는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본인 계정명 클릭 > 나의 서비스 > 웹젠캐시 > 결제취소]

    ■ 환불
    결제일로부터 7일이 지났거나 충전 후 캐쉬를 사용하였을 경우
    보유한 캐쉬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본인 계정명 클릭 > 나의 서비스 > 웹젠캐시 > 환불신청]

    ※ 웹젠 이용약관
    https://privacy.webzen.co.kr/policy/servicepolicy.aspx

  • 운영 웹젠캐시 충전 한도가 있나요? 있다면 얼마인가요?

    웹젠 통합계정의 웹젠캐쉬 충전 한도는 명의당 월 50만원이며
    결제 한도만큼 모두 충전하신 경우 해당월에는 결제가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현재 계정의 충전 상태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본인 계정명 클릭 > 내정보 > 나의 서비스 > 충전/사용내역]

  • 운영 웹젠 캐쉬는 무엇인가요?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를 웹젠 캐쉬라고 부르며,
    [홈페이지 우측 상단 본인 계정명 클릭 > 충전]을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레전드샵 내 좌측 하단에 위치한 [캐쉬 충전] 버튼을 누르시면
    충전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 운영 구매 철회와 환불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청약철회
    - 구매한 아이템을 캐쉬로 돌려받는 것을 말합니다.
    - 사용되지 않은 보관함의 아이템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및 특정 상품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레드젠을 다른 아이템과 교환한 경우,
      교환된 해당 아이템은 레드젠으로 재교환되지 않고,
      구매가 아닌 교환에 해당되므로 청약철회 또한 불가합니다.

    ■ 환불
    -  충전된 캐쉬를 현금으로 돌려받는 것을 말합니다.
    -  상품 구매 후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먼저 청약철회를 통해 캐쉬로 전환 후 환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운영 캐쉬 선물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선물하기를 통해 타인의 계정으로 지급된 캐쉬 및 유료 아이템은
    취소/환불/구매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보너스캐쉬와 선물하기를 통해 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캐쉬 및 아이템도 환불 대상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운영 캐릭터 닉네임 변경 이전 닉네임을 다시 사용하고 싶어요.
    캐릭터 닉네임 변경권으로 닉네임을 변경하셨을 경우,
    기존 닉네임은 30일 이후부터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 삭제된 캐릭터를 복구해주세요.

    삭제된 캐릭터를 복구하시고 싶은 경우,
    30일 이내에 아래 사항들을 기재하여 [고객지원 > 문의/신고 > 복구]로 신청해주세요.
    신고 후 접수내역에서 처리현황 및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 기재사항]
    1. 서버 :
    2. 캐릭터명 :
    3. 클래스 :
    4. 레벨 :
    5. 캐릭터가 삭제된 일자 :

    6. 복구를 원하는 캐릭터 후보명 순위별 5개 :

  • 운영 사라진 아이템을 복구해주세요.

    게임 서비스 이용 중 아이템 정보가 변경 및 소실된 경우,
    7일 이내에 아래 사항들을 기재하여 [고객지원 > 문의/신고 > 복구]로 신청해주세요.
    신고 후 접수내역에서 처리현황 및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록상으로 확인되는 사항에 대해서만 복구처리가 가능)

    [필수 기재사항]
    1. 서버 :
    2. 캐릭터명 :
    3. 아이템 삭제 일자 :
    4. 아이템 이름
    5. 아이템 옵션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