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ART

FAQ

자주 찾는 검색어
계정 오류 OTP 실행 설치
검색
  • 회원정보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515)” 오류메시지가 뜨는 경우

    [발생조건]

    기 가입한 본인확인 계정이 연락처 정보(이메일, 휴대폰)를 보유하고 있지만 수신동의 현황 정보가 없는 상황에서

    새로운 간편가입 계정으로 본인확인을 시도하면 본인인증 완료 후 오류가 발생됩니다.

     

    [오류현상]

    새로 추가하려는 간편가입 계정으로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입력 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515)” 오류가 발생

     

    [조치방법]

    1. 본 조치는 점검을 필요로 하여 차주 점검시 수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일시적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조치 가능합니다.

    - ㄱ. 본인확인이 된 계정으로 로그인 > 내정보 > 연락처 정보의 수신동의 선택

    - ㄴ. 안내드리는 ㄱ을 완료한 뒤 본인확인을 원하는 간편가입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본인인증 시도하면 정상 처리 가능

    - ㄷ. 수신동의를 원하지 않으시면 본인확인이 완료된 뒤 수신동의를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관리자에 의에 본인확인이 제한되었습니다” 오류메시지가 뜨는 경우

    개인정보클린센터는 비회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회원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본인인증 오류나 제한과 상관없이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클린센터의 개인정보 문의로 본인인증 후 접수해주시면

    제한 내역을 확인하여 메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U LEGEND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웹젠 통합계정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SNS 로그인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SNS 로그인 계정은 SNS 계정의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싶으신 경우,
    본 SNS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 뮤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MU LEGEND의 경우,
    뮤 온라인과 뮤 블루와 달리 웹젠 통합계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보유하고 계신 뮤 계정으로는 로그인이 불가하니
    반드시 웹젠 통합계정으로 MU LEGEND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증빙서류를 통해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본인 인증은 아이핀(I-PIN)인증과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를 접수 하셔도 본인 인증 처리는 되지 않으니, 아래의 방법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소지하고 계신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 번호를 전송 받아 인증 받는 방법입니다.

    ◆ 아이핀(I-PIN)
    신용평가기관을 통해 가입하신 본인 명의의 아이핀으로 인증 받는 방법입니다.

  • 회원정보 계정을 양도할 수 있나요?

    계정의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공유하거나, 계정 자체를 판매하는 행위는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위배되는 사항으로
    피해 발생 시 법적인 보호를 받는 것이 어렵게 됩니다.

    또한, 계정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이 점에 유의하여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MU LEGEND의 이용 연령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MU LEGEND는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의 게임입니다.

    따라서 만 18세 이상부터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간편 가입 계정으로 게임을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편 가입 계정으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선 통합 계정으로 전환을 하셔야 합니다.

    본인확인을 진행하시면 통합 계정으로 전환되며, 통합 계정으로 전환하시면
    게임 실행은 물론 웹젠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간편 가입으로 가입한 계정은 어떤 제한이 있나요?

    간편 가입 계정의 경우, 아래와 같은 항목들이 제한됩니다.

      1. 게시판 글쓰기 제한
      2. 게시글 댓글 쓰기 제한
      3. 게임실행 제한
      4. 문의 및 신고
      5. 상점 이용

  • 회원정보 간편 가입은 무엇인가요?

    간편 가입이란,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웹젠 통합 계정에 가입할 수 있는 가입 시스템입니다.

    간편 가입 계정은 아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인 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제한]
      1. 게시판 글쓰기 제한
      2. 게시글 댓글 쓰기 제한
      3. 게임실행 제한
      4. 문의 및 신고
      5. 상점 이용

  • 회원정보 본인 인증 시 내가 입력한 나의 정보는 안전한가요?
    본인인증 시 입력 받은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본인인증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며, 모든 데이터는
    철저히 암호화되어 외부에 노출될 염려가 없사오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에 입력된 휴대폰번호와 제 휴대폰번호가 다릅니다.

    휴대폰번호는 홈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의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휴대폰인증은 [㈜웹젠]에 등록된 고객님의 개인정보(성함/생년월일/중복가입확인정보)와
    [이동통신사(SKT,KT등)]에 등록된 개인정보(성함/생년월일/중복가입확인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객님께서 인증받으려고 하시는 계정의 명의와 인증을 시도하시는 휴대폰의 등록 명의가
    일치하면 휴대폰을 이용한 본인인증에 성공하게 됩니다.

    본인인증을 시도하시려는 휴대폰의 명의가 고객님 계정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본인명의의 휴대폰인데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문제일 수 있습니다.

    1. 선불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2. SKT, KT, LG U+외 다른 이동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3. 요금이 미납된 경우
    4. 일시정지, 수발신 정지 등 이용이 중지된 경우
    5. 이동통신사에 등록된 이름과 생년월일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위 내용에 포함되는지 가입하신 이동 통신사로 연락하시어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이메일 인증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메일 인증 방법
      1.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서비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내 정보  → 개인 정보 변경을 클릭하신 후 이름,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인증번호 전송을 클릭하시면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이메일로 전송 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 됩니다.

    ■ "인증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올 경우
      - 메일로 발송된 인증코드란의 "-"를 포함하여 총 9자리의 코드를 공백없이 Ctrl + C키를 사용하여
        복사하고 인증코드 입력창에 Ctrl + V키를 사용하여 붙여넣기하면 정확히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할 때마다 새로운 인증코드가 발송되오니, 버튼을 여러 번
        클릭하지 마시고 메일이 도착할 때까지 조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로 여러 개의 인증메일이 오면 가장 마지막에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SMS 수신거부 방법을 알려주세요.

    ■ SMS 수신거부 방법
      1.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서비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내 정보 → 개인 정보 변경을 클릭하신 후 이름,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 연락처 변경 메뉴의 휴대폰 하단에 [SMS수신동의] 체크를 해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  웹젠 통합회원 가입자가 아닌 경우 아래 방법으로 수신거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A. 고객센터 1566-3003으로 연락하여 수신거부요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B. (주)웹젠에서 운영하는 개인정보클린센터 → 개인정보문의하기에서
           수신거부요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클린센터 : http://privacy.webzen.co.kr/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