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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정보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515)” 오류메시지가 뜨는 경우

    [발생조건]

    기 가입한 본인확인 계정이 연락처 정보(이메일, 휴대폰)를 보유하고 있지만 수신동의 현황 정보가 없는 상황에서

    새로운 간편가입 계정으로 본인확인을 시도하면 본인인증 완료 후 오류가 발생됩니다.

     

    [오류현상]

    새로 추가하려는 간편가입 계정으로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입력 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515)” 오류가 발생

     

    [조치방법]

    1. 본 조치는 점검을 필요로 하여 차주 점검시 수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일시적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조치 가능합니다.

    - ㄱ. 본인확인이 된 계정으로 로그인 > 내정보 > 연락처 정보의 수신동의 선택

    - ㄴ. 안내드리는 ㄱ을 완료한 뒤 본인확인을 원하는 간편가입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본인인증 시도하면 정상 처리 가능

    - ㄷ. 수신동의를 원하지 않으시면 본인확인이 완료된 뒤 수신동의를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관리자에 의에 본인확인이 제한되었습니다” 오류메시지가 뜨는 경우

    개인정보클린센터는 비회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회원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본인인증 오류나 제한과 상관없이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클린센터의 개인정보 문의로 본인인증 후 접수해주시면

    제한 내역을 확인하여 메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U LEGEND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웹젠 통합계정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GM이라고 사칭하는 캐릭터는 어떤 조치를 받나요?

    GM을 사칭 하는 것은 많은 고객들에게 혼란을 주고 게임 진행에 방해를 줄 수 있습니다.

    GM을 사칭하여 계정이나 비밀번호를 묻거나 하는 등의 행위는 선량한 많은 고객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이므로 해당 사실이 확인되면 운영정책에 의거 하여 제제를 받게 됩니다.

    GM은 게임 내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묻지 않습니다. 
    이 점 이용에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내용 보관함의 종류에 대해 알려주세요.
    MU LEGEND에는 6가지 종류의 보관함이 존재합니다. 
    [일반 소지품]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은 아이템이 보관되는 공간입니다.
    퀵메뉴 소지품 또는 단축키 [I]를 통해 불러올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소지품]
    캐쉬 보관함에서 사용된 아이템이나 
    레드젠으로 교환된 아이템들이 보관되는 공간입니다.
    퀵메뉴 소지품 또는 단축키 [I]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쉬 보관함]
    레전드 샵에서 웹젠 캐쉬를 통해 구입한 상품 및 서비스가 보관되는 공간입니다.
    레전드샵 메인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치한 보관함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관함]
    이벤트 참여 등으로 GM으로부터 주어지는 아이템들이 보관되는 공간입니다.
    레전드샵 메인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치한 보관함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창고]
    마을마다 [계정창고]가 존재하여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계정 공유이기 때문에 같은 계정 내 캐릭터들이라면 공동으로 사용합니다, 
    [개인창고]
    개인창고는 마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는 창고입니다.
    개인창고에는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등 대부분의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창고 슬롯과 창고 가방을 일정한 재화를 소모하여 늘려갈 수 있습니다.
  • 운영 본 SNS 계정이 제한 되면 웹젠 홈페이지 로그인도 안 되나요?
    SNS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되어야 웹젠 홈페이지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SNS 사에서 정책상 제한 된 계정의 경우 웹젠 홈페이지에서의 로그인도 불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SNS 로그인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SNS 로그인 계정은 SNS 계정의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싶으신 경우,
    본 SNS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보안시스템 SNS 로그인 계정은 U-OTP+가입이 안 되나요?

    SNS 로그인 계정의 경우 U-OTP 가입이 안 됩니다.
    OTP 가입을 위해서는 웹젠 통합계정 가입을 권해드립니다.

  • 운영 웹젠 캐쉬를 환불 받고 싶습니다.

    ■ 결제취소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지 않았고 충전 후 캐쉬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결제 자체를 취소하는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본인 계정명 클릭 > 나의 서비스 > 웹젠캐시 > 결제취소]

    ■ 환불
    결제일로부터 7일이 지났거나 충전 후 캐쉬를 사용하였을 경우
    보유한 캐쉬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본인 계정명 클릭 > 나의 서비스 > 웹젠캐시 > 환불신청]

    ※ 웹젠 이용약관
    https://privacy.webzen.co.kr/policy/servicepolicy.aspx

  • 운영 웹젠캐시 충전 한도가 있나요? 있다면 얼마인가요?

    웹젠 통합계정의 웹젠캐쉬 충전 한도는 명의당 월 50만원이며
    결제 한도만큼 모두 충전하신 경우 해당월에는 결제가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현재 계정의 충전 상태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본인 계정명 클릭 > 내정보 > 나의 서비스 > 충전/사용내역]

  • 운영 웹젠 캐쉬는 무엇인가요?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를 웹젠 캐쉬라고 부르며,
    [홈페이지 우측 상단 본인 계정명 클릭 > 충전]을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레전드샵 내 좌측 하단에 위치한 [캐쉬 충전] 버튼을 누르시면
    충전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 운영 캐쉬 선물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선물하기를 통해 타인의 계정으로 지급된 캐쉬 및 유료 아이템은
    취소/환불/구매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보너스캐쉬와 선물하기를 통해 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캐쉬 및 아이템도 환불 대상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운영 빌링 이용제한이라 출력되며 캐쉬 상품 구매가 안되요.

    비공식 프로그램 사용 또는 기타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사안이 확인되면
    이용제한 조치 및 경우 빌링 이용 제한이 됩니다.

    더불어, 동일명의의 계정도 빌링 이용 제한이 되며,
    캐쉬 상품 구매, 캐쉬 선물하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빌링 이용 제한의 사유가 궁금하신 경우
    [고객센터 > 문의/신고]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MU LEGEND의 경우,
    뮤 온라인과 뮤 블루와 달리 웹젠 통합계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보유하고 계신 뮤 계정으로는 로그인이 불가하니
    반드시 웹젠 통합계정으로 MU LEGEND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실행 클라이언트 설치 시 패치 파일 정보를 여는데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윈도우 비스타 및 윈도우 7을 사용하는 일부 고객 분들께서는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라는 메시지가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아래와 같이 실행해 주세요.

    ■ 관리자 계정 생성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새 계정 만들기 → 계정명 입력 생성 → 관리자 권한 부여 후 생성
     
    단, 기존에 관리자 계정이 있을 경우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 후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하세요.

    ■ 관리자 권한 실행하기
       1. Internet Explorer 실행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2.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를 선택 (윈도우 64비트일 경우 32비트 익스플로어로 실행)
       3. 인터넷 옵션의 쿠키/ 파일 삭제

    매번 관리자 모드로 실행이 불편하신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UAC(User Account Control) 사용하기
       1. 시작 →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사용 안함" 란 클릭
       2.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하여 컴퓨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 체크 해제 
       3. PC 재부팅

  • 설치실행 클라이언트 설치 시 설정정보 확인에 실패했다고 합니다.

    윈도우 비스타 및 윈도우 7을 사용하는 일부 고객 분들께서는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라는 메시지가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아래와 같이 실행해 주세요.

    ■ 관리자 계정 생성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새 계정 만들기 → 계정명 입력 생성 → 관리자 권한 부여 후 생성
     
    단, 기존에 관리자 계정이 있을 경우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 후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하세요.

    ■ 관리자 권한 실행하기
       1. Internet Explorer 실행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2.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를 선택 (윈도우 64비트일 경우 32비트 익스플로어로 실행)
       3. 인터넷 옵션의 쿠키/ 파일 삭제

    매번 관리자 모드로 실행이 불편하신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UAC(User Account Control) 사용하기
       1. 시작 →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사용 안함" 란 클릭
       2.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하여 컴퓨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 체크 해제 
       3. PC 재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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