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 legend

FAQ

자주 찾는 검색어
이전 오류 서비스 이전 실행 설치
검색
이전’ 검색결과 13건의 게시글이 검색되었습니다. 돌아가기
  • 서비스 이전 이전 신청, 환급 신청이 되지 않아요.

    이전 및 환급 모두 신청이 불가능하다면,
    계정의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용제한
     2. 탈퇴대기

    계정의 상태가 위 2가지 중 하나의 상태인 경우에는
    환급 및 이전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이전 이전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뮤레전드의 서비스 이전 신청 가능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 이전 신청 기간 : 2019년 11월 7일(목) ~ 2020년 5월 7일(목)
       ※ 위 기간 이후에는 이전 신청이 불가능하며, 이용하시던 계정으로는 뮤레전드를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 서비스 이전 서비스 이전을 신청하지 않고 레드젠을 환불 받고 싶어요.

    서비스 이전을 신청하지 않은 계정에 한하여
    보유 유료 레드젠과 보관함 내 미수령 유료 레드젠을 캐시로 전환해 드립니다.

    문의/신고를 통해 환급 신청을 해주시면 일괄 환급됩니다.

    신청 기간 및 환급 일정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급 신청 일정 : 2019년 11월 7일(목) ~ 2019년 12월 12일(목)
     ■ 캐시 환급 일정 : 2019년 12월 4주차 중 일괄 지급

    단, 캐시 환급 후에는 직접 환불을 신청하셔야만 하며,
    환불 시에는 수수료가 제외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전 이전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웹젠 통합 계정과 다음 계정이 서로 이전 신청이 다르며,
    이에 대해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웹젠 통합 계정
     1. ㈜밸로프 이전 신청 페이지에서 이전 신청 후 안내에 따라 ㈜웹젠 캐릭터 확인 페이지로 이동
     2. ㈜웹젠 캐릭터 확인 페이지에서 계정 및 보유캐릭터, 제3자 제공 내용, 환불 권리 포기 등을 확인 후
         ㈜밸로프 이전 신청페이지 이동
     3. ㈜밸로프 이전 신청 페이지에서 이전 동의 및 서비스 이전 완료
      ※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서드파티 계정도 동일한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다음 계정
     1. ㈜밸로프 뮤레전드 페이지로 이동
     2. 게임정보이용동의 및 약관 동의 후 즉시 이용가능
      ※ 다음 계정은 게임정보이용동의 전까지 기존계정으로 뮤레전드 플레이가 불가합니다.

    이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서비스 이전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신청 기간 : 2019년 11월 7일(목) ~ 2020년 5월 7일(목)

  • 게임내용 서버 통합에 대해 알려주세요.

    2017년 7월 27일 일부 서버가 통합되었습니다.

    ■ 노리아, 에노바, 듀엘든 → [왈크리거]로 통합
    ■ 리텐베르크, 알하드, 오르도르 → [샐러미스]로 통합

    대상 서버 내 모든 캐릭터 정보는 통합된 서버로 이전되며,
    기사단 정보 역시 이전이 됩니다.

    단, 창고의 정보는 가장 최근에 접속한 서버를 기준으로 이전되고,
    그 외 서버의 창고 정보는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 게임내용 오픈된 유료 슬롯보다 많은 캐릭터를 소유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통합 대상 서버 내 모든 캐릭터 정보는 이전이 됩니다.

    오픈된 유료 슬롯보다 많은 수의 캐릭터를 소유한 경우,
    슬롯 개수를 초과한 캐릭터는 잠김 처리된 상태로 이전됩니다.

    잠금 처리된 캐릭터는 유료 슬롯을 구매하거나
    플레이하지 않는 캐릭터를 삭제하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내용 캐릭터 정보는 모두 이전이 되는건가요?

    캐릭터의 모든 정보는 통합 시 이전됩니다.

    이전되는 정보
     - 인벤토리 정보
     - 재화 정보
     - 펫 정보
     - 우편함 정보
     - 캐시 및 이벤트 인벤토리 정보
     - 창고 정보
     - 투기장 정보
     - 업적, 칭호 정보
     - 친구, 차단 리스트
     - 유물 정보

    단, 창고 정보의 경우에는 최근 접속한 서버를 기준으로 이전되며,
    이전되지 않은 아이템들은 별도의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게임내용 창고 아이템은 이전이 되는건가요?

    창고에 보관 중인 아이템도 함께 이전이 됩니다.

    다만, 가장 최근에 접속한 서버의 창고 정보가 이전되며,
    그 외 서버의 창고 정보는 이전되지 않습니다.

    이전되지 않은 창고 정보는 별도의 복구 및 이전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 게임내용 기사단 정보도 모두 이전이 되나요?

    기사단 정보도 모두 이전됩니다.

    이전되는 기사단 정보
     - 기사단원 및 권한 정보
     - 기사단 레벨
     - 기사단 공지
     - 보유 기사단 자금
     - 보유 트로피
     - 비공정 정보

    단, 가입 신청 중인 정보는 초기화됩니다.

  • 게임내용 각 랭킹 정보도 함께 이전되나요?

    통합 전 구서버들의 랭킹 정보는 모두 초기화됩니다.

    ■ 초기화되는 랭킹 정보
     - 캐릭터 랭킹 : 전투력, 영혼레벨, 마정석, 젠
     - 던전 랭킹 : 히스 광산 등의 모든 던전
     - 미션맵 랭킹 : 무한의 탑, 블러드캐슬 등의 모든 미션맵

    통합 이후,
    새로운 서버에서 새롭게 랭킹이 집계됩니다.

  • 게임내용 거래소에 수령하지 않은 재화와 아이템이 있어요.

    통합 전에 미처 수령하지 못한 판매금, 아이템 정보는 모두 이전됩니다.

    이전되는 거래소 정보
     - 미수령 젠
     - 미수령 레드젠
     - 미수령 아이템

    통합 후 중개 거래인을 통해 수령하지 못한 재화 및 아이템을 수령해 주세요.

  • 게임내용 아이템 귀속을 해제할 수 있나요?

    장비 아이템을 획득하여 착용할 경우 캐릭터에 귀속되어 거래 등이 불가능합니다.

    레드젠으로 구매할 수 있는 [귀속해제 주문서]를 사용하면
    귀속된 아이템을 귀속 이전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단, 귀속 해제는 하나의 아이템 당 최대 5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운영 캐릭터 닉네임 변경 이전 닉네임을 다시 사용하고 싶어요.
    캐릭터 닉네임 변경권으로 닉네임을 변경하셨을 경우,
    기존 닉네임은 30일 이후부터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